광고

고성읍, 추석맞이 시가지 환경정화 활동 펼쳐

주민자치위원회 및 관내사회단체, 태풍으로 인한 쓰레기수거 등 환경정화에 구슬땀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12/09/19 [18:50]

고성읍, 추석맞이 시가지 환경정화 활동 펼쳐

주민자치위원회 및 관내사회단체, 태풍으로 인한 쓰레기수거 등 환경정화에 구슬땀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12/09/19 [18:50]
▲     © 환경이슈신문

고성읍(읍장 김행수)는 지난 18일 제16호 태풍 ‘산바’ 내습으로 많은 양의 쓰레기로 인한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추석을 맞아 고성을 찾는 귀성객에게 깨끗한 고향 이미지 제고를 위해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 참가한 50여명의 읍사무소 직원, 고성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진교) 및 고성읍 관변사회단체는 고성읍시가지(중앙로, 송학교사로)에서 태풍으로 인한 낙엽과 쓰레기 등을 수거하는 등 추석맞이 환경정화활동을 대대적으로 펼쳤다.

한편,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한 고성읍주민자치위원회는 2012 봄맞이 바자회, 고성농산물․헌옷 판매행사, 걸어서 갯벌가자 등 여러 사업을 추진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주변 환경보존 활동에 항상 앞장서고 있다.

김행수 읍장은 “앞으로 읍내 관변단체와 연계해 태풍, 각종 행사 등에 정기적으로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기대하며, 고성읍 시가지내 청결한 이미지 제고의 중요성을 알리고 그와 동시에 자기 생활 주변은 자기가 청결하게 유지해아 한다는 의식 전환과 정착이 필요함을 주민들이 알 수 있도록 홍보하자”고 당부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