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왕이 된 남자' 여진구-이세영, ‘국보급 케미’ 비하인드! 케미 계의 왕과 비!

김정화 | 기사입력 2019/02/08 [11:51]

'왕이 된 남자' 여진구-이세영, ‘국보급 케미’ 비하인드! 케미 계의 왕과 비!

김정화 | 입력 : 2019/02/08 [11:51]



국보급 케미 커플로 화제를 모으는 ‘왕이 된 남자’ 여진구-이세영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뜨거운 입소문과 함께 ‘왕남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월화 최강자 tvN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하소커플’ 여진구(광대 하선 역)-이세영(중전 유소운 역)의 커플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9회 방송에서는 날이 갈수록 깊어지는 하선과 소운의 사랑이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그러나 하선은 소운에게 자신의 정체를 숨겨야만 하는 바,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되려 살 얼음 같은 긴장감을 자아내기도 했다. 무엇보다 하선이 간신 신치수(권해효 분)에게 꼬리를 밟히며 정체 발각의 위기가 시시각각 다가오는 상황. 이에 ‘하소커플’의 시한폭탄 같은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가운데 방송화면 밖에서도 다정한 여진구-이세영의 비하인드 스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서로의 눈을 지그시 바라보면서 빙그레 미소를 짓고 있는데 곤룡포 차림의 여진구와 당의 차림의 이세영, 아름다운 왕과 비가 뿜어내는 케미스트리가 가히 국보급이다.

 

그런가 하면 이세영을 살뜰히 챙기는 여진구의 다정다감한 면모가 여심을 뒤흔든다. 여진구는 야외촬영 중 추운 날씨 탓에 꽁꽁 언 이세영의 귀에 핫팩을 대주고 있는 모습. 여진구의 듬직한 ‘오빠미’가 여심을 뒤흔드는 동시에 두 사람의 훈훈한 덩치 차이가 설렘을 배가시킨다. 뿐만 아니라 이세영을 바라보는 여진구의 따뜻한 눈빛은 보는 이를 이세영에 빙의하게 만들 정도. 이처럼 여진구-이세영의 다정한 현실 케미스트리가 극중 ‘하소커플’의 비단길을 절로 응원하게 만든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오는 11일(월) 밤 9시 30분에 10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