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 > 지역이슈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거제시치과의사협회 거제시민에너지협동조합과 MOU 체결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9/01/20 [10:49]

 


지난 1월 17일, 거제시치과의사협회(이하 ‘협회’)는 거제시민에너지협동조합(이하 ‘거제이쿱’)과 신재생에너지 확대와 협동조합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협회장인 유동엽 원장이 운영하는 중곡동의 미래부부치과에서 이뤄졌다.

 

이날 유원장은 기후변화를 저지하는 캠페인에 같이 참여하게 되어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뿌듯한 느낌이라며, 향후 시민에너지협동조합의 전망도 밝은 것 같아 더욱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유원장의 덕담에 원종태 거제이쿱 이사장은 지역의 오피니언 리더들이 시민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줘 고맙다며, 이번 MOU를 계기로 지역의 많은 단체와 개인들도 시민에너지협동조합에 참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거제이쿱은 지난 12월 11일 사업설명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활동에 돌입해, 현재 관내의 몇몇 학교와 태양광발전소 설치를 위한 실무적 협의를 진행중이다.

 

협동조합 가입에 대한 문의는 전화(☎ 637-3005)나 홈페이지(http://www.e-coop.kr)를 통해 하면 된다.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20 [10:49]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