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진주.사천.남해.하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년 사천시 또록이 대상 선정
 
김현지기자   기사입력  2019/01/03 [14:29]

 


사천시는 한 해 동안 시정업무에서 열심히 노력한 우수 공무원을 발굴 포상하여 직원들의 귀감이 되도록 하고자 매년 시행해 온 공무원 최고상인 ‘2018년 사천시 또록이 대상’에 채영석 도로과장을 선정하고 2019년 시무식에서 또록이 대상증을 수여하였다.

 

 채영석 도로과장은 사천시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준비 단계부터 완공까지 직접 참여하여 성공적으로 사업을 마무리 하여 사천시 관광 분야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 밖에도 국도 3호선 송포교차로 개선사업, 초양도 관광거점마을 만들기 사업, 사천항공산업대교 건설 추진 등 사천시의 발전을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한 점이 인정되어 자체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또록이 대상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게 되었다.

 

 한편, 또록이 대상은 또록이 메달과 시 배지를 비롯하여 배낭연수와 근무성적 가점 등의 각종 혜택이 주어지며 2005년부터 2017년까지 총 7명이 수상한 바 있다.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1/03 [14:29]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밀양강은 겨울 물새들의 향연 중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