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김해.양산.밀양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엔티·일진, 가야왕도 미래인재 위해 쾌척
김해시인재육성장학기금 1천만원씩 기부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11/23 [17:19]
▲ 11.23 기탁사진1(왼쪽부터 ㈜에이엔티 제정철, 김해시장 허성곤, ㈜일진 이상봉 순)  

 

 (재)김해시인재육성장학재단은 23일 ㈜에이엔티와 ㈜일진으로부터 장학기금 각각 1천만원씩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에이엔티 제정철 대표이사와 ㈜일진 이상봉 대표이사는 “김해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 육성에 동참하고자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지역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펼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이엔티는 1995년 (주)아남기전으로 시작해 에스컬레이터, 엘리베이터, 주차시스템을 생산하는 업체로서 2006년 산업자원부로부터 설계, 제작, 설치, 유지관리 전 분야에 걸쳐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는 등 해당 분야 최고 기업으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일진은 1998년 설립해 금속제창을 개발·생산하고 있는 전문업체로서 2013년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지정됐고 특히 올해 신제품인증(NEP)을 받음으로써 독보적인 경쟁력을 키워가고 있다.

 

허성곤 시장은 “김해의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각계각층의 끊임없는 관심에 감사드리며 우리시 학생들이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도록 장학재단 운영에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23 [17:19]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