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거제.통영.고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성군씨름장, 가을씨름 축제의 장이 되다.
9일부터 10일까지, 제46회 경남씨름선수권대회와 제11회 경남씨름협회장배 씨름대회 및 제9회 고성군수배 고성군씨름왕 선발대회 개최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11/09 [08:31]

 

 고성군은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고성군씨름장에서 제46회 경남씨름선수권대회와 제11회 경남씨름협회장배 씨름대회 및 제9회 고성군수배 고성군씨름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씨름선수 300여명이 각 대회의 천하장사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대회 첫날인 9일 경남씨름선수권대회 경기가 펼쳐지고 10일 오전에 경남씨름협회장배 씨름대회, 오후에는 고성군수배 고성군씨름왕 선발대회가 펼쳐진다.

 

  대회관계자는 “우리민족의 고유 민속경기인 씨름경기가 연달아 고성군씨름장에서 개최되어 가을씨름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며 “샅바를 맞잡고 화려한 기술을 펼칠 선수들을 많은 군민들이 씨름장을 찾아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고성군은 2017년에 고성군씨름장을 4계절 내내 대회개최가 가능한 전천후 씨름장으로 증축하고 동계스토브리그 운영 등으로 2019시즌 동계전지훈련기간에 많은 씨름선수들이 고성군을 찾을 것으로 보고 있다.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09 [08:31]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