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거제.통영.고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찾아가는 섬마을 콘서트「섬, 가을에 물들다」
가을 정서에 꼭 맞는 프로그램으로 욕지에서 성황리에 마쳐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11/05 [15:33]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11월 3일 욕지 원량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찾아가는 섬마을 콘서트 󰡐섬, 가을에 물들다󰡑를 개최했다.

 

 문화예술에서 소외된 섬마을 주민들에게 문화향유기회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콘서트에는 욕지주민들과 관광객 등 300여 명이 참여하여 가을의 아름다움과 정서를 만끽했다.

 

 이날 콘서트는 욕지출신 밴드 팀인 욕지 72밴드의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님의 침묵’, ‘별 헤는 밤’, ‘행복’ 등의 시낭송과 이혜정씨의 팬플룻 연주, 남해 바다를 중심으로 펼쳐진 이순신의 일대기를 시극으로 표현한 재능시낭송협회 회원들의 ‘남해찬가’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히든싱어 장윤정으로 알려져 트롯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오예중이 열정적이고 뜨거운 무대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콘서트를 관람한 관광객과 주민들은 “이런 멋진 공연을 선사한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통영시 관계자는 "유네스코 음악창의도시인 통영시는 문화적 혜택 및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음악장르의 음악 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11/05 [15:33]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