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우 차정원, 가을 향기 가득한 화보 속 '시크+로맨틱 감성’ 눈길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9/20 [09:48]

배우 차정원, 가을 향기 가득한 화보 속 '시크+로맨틱 감성’ 눈길

김병화 | 입력 : 2018/09/20 [09:48]

 

 


배우 차정원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차정원은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한 화보에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화하며 자타공인 ‘분위기 여신’임을 입증했다. 브라운 수트를 입은 매니시한 룩에 모던한 디자인의 주얼리로 한층 시크한 무드를 완성하는가 하면,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를 입고 가녀린 목선을 드러낸 컷에서는 은은하게 빛나는 목걸이와 귀걸이, 반지로 로맨틱한 룩을 연출해 패미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차정원이 착용한 주얼리 제품은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러브캣비쥬(LOVCAT BIJOUX)' 18FW 제품으로 알려졌다. 첫 번째 화보 컷에서 착용한 모던한 목걸이, 귀걸이, 팔찌는 원형 펜던트가 앞뒤로 반전되는 리버서블 ‘파사쥬1823’ 라인 제품으로 시크한 가을 오피스 룩에 매일매일 다른 데일리룩을 연출하기 좋다. 두 번째 화보 컷의 로맨틱한 목걸이와 귀걸이 역시 앞뒤로 화이트와 루비 큐빅의 컬러를 다르게 매치할 수 있는 웨어러블 주얼리로 사랑스러운 데이트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한편, 차정원의 감성으로 물들인 '가을 정원' 화보는 패션 매거진 '하이컷' 228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차정원이 착용한 주얼리는 러브캣비쥬 온라인 직영몰인 러브캣비쥬몰(www.lovcatbijoux.com) 을 비롯해 공식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하이컷>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