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네트워크 > 거제.통영.고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2회 한산도 바다체험축제 성료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09/10 [18:36]

 


제12회 한산도 바다체험축제가 9월 8일 ‘낭만을 묻거든, 바다로 답하라’라는 주제로 한산면 봉암마을 일원에서 개최됐다.

 

 이 날 축제에는 통영시(시장 강석주), 정동영 도의원, 배윤주 부의장, 김용안 산업건설위원장 외 손쾌환, 문성덕, 전병일, 이이옥, 정광호 시의원 등 각급 기관장 30여 명과 지역주민, 관광객 2,0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 날 행사는 숭어, 장어를 맨손으로 잡는 행사를 시작으로 바지락 캐기, 바다보물찾기, 후리그물고기잡이 체험 행사를 비롯하여 요트체험, 와다리길 힐링산책, 어린이 장군복 체험, 자전거 탐방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축제 참가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즐길 거리가 많고 돌아 갈 때 풍성한 체험 수확물을 가져갈 수 있어 좋았다󰡓며 󰡒내년에도 꼭 다시 찾아오고 싶다”고 말했다.

 

 이 행사를 주관한 이성복 한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태풍 솔릭(SOULIK)으로 인하여 한차례 연기되었음에도 많은 관광객과 주민들이 참가해 준 것에 대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몸소 배우고 체험하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가족축제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9/10 [18:36]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