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밴드 라날로그, ‘콜미 바이 유어 네임’ 11일 공개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1/01/11 [19:01]

밴드 라날로그, ‘콜미 바이 유어 네임’ 11일 공개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1/01/11 [19:01]

밴드 라날로그가 신곡 ‘콜 미 바이 유어 네임’(Call Me By Your Name)을 공개한다.

1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빈티지한 건반과 섬세한 기타 사운드로 완성된 로우템포의 록 발라드 곡으로 몽환적인 보컬의 매력을 극대화시킨 노래다. ​

한 번 들으면 쉽게 잊을 수 없는 개성 강한 고음의 보이스가 긴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노랫말은 상대에 대한 애정과 간절함을 애절한 목소리와 함께 호소력 있게 전달된다. 특히 이번 곡의 가사는 멤버들이 데뷔 이후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내는 고마움을 함께 담아 적었다.

라날로그는 2019년 결성돼 지난 해 9월 싱글 ‘드리리’로 정식 데뷔했다. 데뷔 싱글 이후 ‘뱃사공’ ‘묻다’ ‘서울’ 등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짧은 시간동안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씬의 대형 신인이다.

록 장르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음악 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재킷 아트워크 등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보컬과 기타에 륜(Lyoon)을 비롯해 보컬, 베이스, 건반에 견우(Kyunue), 기타에 타츠오(Tatsuo), 드럼에 유성우(Meteor)로 구성돼 있다.

일본인 멤버 타츠오를 비롯해 멤버들이 영어와 일본어를 능숙하게 구사해 향후 글로벌한 활동도 기대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