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볼 빨간 당신’ 이영자x홍진경x오상진, 웃음폭탄 첫 만남 현장

김병화 | 기사입력 2018/09/03 [10:53]

‘볼 빨간 당신’ 이영자x홍진경x오상진, 웃음폭탄 첫 만남 현장

김병화 | 입력 : 2018/09/03 [10:53]



‘볼 빨간 당신’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오는 9월 11일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볼 빨간 당신’이 첫 방송된다. ‘볼 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를 담은 프로그램.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아들이고 딸이다. 그만큼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웃음과 감동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볼 빨간 당신’이 특별한 이유는 또 있다. 예능 대세로 불리는 이영자를 필두로 홍진경, 오상진으로 이어지는 이색적인 MC군단이다. 닮은 듯 닮지 않은,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리는 이들 3MC가 자신만의 개성과 웃음으로 ‘볼 빨간 당신’의 유쾌함을 더할 예정. 이쯤에서 볼이 빨개질 만큼 웃음이 넘쳤던 3MC 첫 만남 현장으로 함께 들어가보자.

 

최근 ‘볼 빨간 당신’ 제작진은 8월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3MC의 첫 만남 티저 영상(https://tv.naver.com/v/3931404)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통점 찾기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까지, 쉴 새 없이 웃음을 터뜨리며 본 방송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티저는 ‘볼 빨간 당신’의 3MC가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인 순간을 담고 있다. 처음이라는 어색함도 잠시, 3MC는 호구조사를 시작했다. 이때 홍진경이 이영자와 오상진의 나이 차이를 언급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오랜 시간 절친으로 지낸 이영자-홍진경의 찰떡 케미가 유쾌함을 예고했다.

 

이어 3MC는 서로의 공통점을 찾기 시작했다. 줄곧 “안 맞아”를 외치던 세 사람이 어렵게 겨우 찾은 공통점은 숫자 8. 오상진과 홍진경의 키가 180cm로 동일한 가운데 이영자가 이에 “난 80kg이 넘어”라고 센스 있게 받아친 것. 그러나 홍진경이 "언니 진짜 80kg 넘어?"를 궁금해하며 이영자와 격돌해 또 한 번 큰 웃음을 자아냈다.

 

그렇게 만난지 2시간여 만에 본격적인 프로그램 이야기가 시작됐다. ‘부모님 열정에 기름 붓기’라는 컨셉트에 맞춰 MC들은 각자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았다. 그 중에서도 부모님께 사랑을 표현해야 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잘 되지 않는다는 MC 오상진의 고백은 ‘볼 빨간 당신’이 들려줄 부모, 자식의 뭉클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3MC가 처음 만났다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큰 웃음과 감동을 예고한 ‘볼 빨간 당신’이다. 9월 11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볼 빨간 당신’의 첫 방송이 볼이 빨개질 정도로 궁금하고 기다려진다.

 

<사진제공= KBS 2TV ‘볼 빨간 당신’ 3MC 티저영상 캡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