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네트워크 > 진주.사천.남해.하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주스포츠클럽! 진주실내수영장 휴관일 무료개방
“2018 건강한 여름나기”특별 프로그램 진행
 
김현지기자   기사입력  2018/08/05 [14:54]


 진주스포츠클럽(회장 하계백)에서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지친 시민들에게 잠시나마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진주실내수영장 휴관일에 맞춰 무료개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개방일은 수영장 휴관일인 8월 둘째, 넷째주 수요일이며 선착순으로 각 500명에 한하여 신청을 받는다. 또한 만일의 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스포츠클럽 지도자 3명과 자체 한마음 봉사자 5명을 안전요원으로 배치할 계획이다.

 

 이번 무료개방은 어린이, 청소년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시간별 개방을 하며, 많은  인원이 집중되는 혼잡을 피하기 위해 프로그램 운영은 1부에서 4부까지 나누어  진행될 계획이다.  6세 이하 자녀는 반드시 보호자가 함께 동반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진주스포츠클럽 김헌주 사무국장은“폭염예방을 위한 수영장 무료개방 외에도  무더운 여름 온가족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무료댄스교실 및 부채 만들기 수업을 준비하고 있다.”며“스포츠클럽 전 직원들은 시민들이 이용에 조금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수영장 무료개방은 8.1~8.7까지 선착순으로 각 부별 130명씩 신청 받고 있으며, 신청은 진주스포츠클럽으로 방문 또는 전화신청(☏757-3886~7) 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05 [14:54]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