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거제.통영.고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수욕장 물가안정 및 에너지절약 합동 캠페인 실시
‘휴가철 바가지요금 근절 및 물가안정 동참’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08/03 [14:41]

 

 거제시(시장 변광용)는 8월 2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구조라해수욕장과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일대에서 물가안정 및 에너지 절약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날 캠페인은 일운면․동부면 유관기관, 거제YWCA, 물가모니터요원, 조선해양플랜트과 직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수욕장 인근 식당, 소매점, 숙박업소 등을 방문하여 관광객을 상대로 한 ▲휴가철 부당한 가격인상 자제 ▲친절 서비스 ▲가격표시제 ▲착한가격업소 이용 ▲정부지원 거제사랑상품권 특별할인 판매 등에 대해 중점 홍보했다.


최근 지속되는 폭염으로 전력 소비가 대폭 증가함에 따라 불필요한 전기를 아끼자는 에너지절약 캠페인도 함께 실시하여 업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몰려드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 다시 찾는 거제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불공정 상행위 근절 등에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8/03 [14:41]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