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뉴스 > 공공기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낙동강 강정고령보 수중-수변정화 환경보전 캠페인수중수변정화 활동 여름철 폭염경보속 실시
수중수변정화 활동 여름철 폭염경보속 실시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07/23 [16:27]

 

여름철 폭염경보속에 강정고령보 수중‘수변정화 활동이 22일 낙동강 강정고령보 좌안 슬로베이 앞에서 회원 및 대구시자원봉사센타 그리고 시민구조봉사단 단장 고재극 과 회원 90명 이 참석하고 낙동강수계관리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가 진행이 되었다.

 

이번 행사는 2018년 7회 차로써 강정고령보 주변 수중및수변정화 활동으로 대구시민 , 탐방객을 대상으로 환경보전 캠페인 활동을 펼쳐 대구시민 및 강정고령보를 찾은 탐방객들의 자연환경을 지켜나갈수 있는 계기와 대구시민들 대상으로 환경보존 및 대구시 상수원지 보호등 홍보와 캠페인에 좋은 기회가 되었다.

 

특히 탐방객의 투입 쓰레기와 수중 부유쓰레기를 스쿠버 요원들이 제거 작업과 수변의 쓰레기 수거 제거 그리고 외래식물인 가시호박덩굴 제거를 함으로써 낙동강 수질개선과 환경보전 활동 한몫을 다했다. 7

 

고재극단장은 “7월들어 대구의 폭염경보속에서 환경보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준 봉사자님들게 감사의 전한다”고 고마워 했다.

 

시민구조봉사단 고재극 단장과 회원들은 “7월 무더위에 녹조 방지를 위하여 부유쓰레기 제거 및 가시박덩굴 제거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좋은 환경보전과 낙동강 수질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단체로 거듭나기를 다짐하는 자리매김하고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7/23 [16:27]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