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네트워크 > 산청.함양.거창.합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애인과 함께하는 역사와 바다체험
함양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분과 역사탐방, 연꽃의집·장애인주간보호센터 등 80여명 참여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06/11 [18:17]


 함양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분과는 지난 7일 장애인과 함께하는 역사탐방으로 거제도 포로수용소 유적공원과 거제 씨월드 바다체험을 다녀왔다.

 

 이날 역사탐방에는 함양연꽃의집(원장 정흥희), 함양장애인주간보호센터(센터장 이현재) 거주인 및 이용장애인, 직원들과 장애인분과위원 등 80여명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장애인들의 화합과 삶의 질의 향상을 위한 여과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탐방은 거제 포로수용소 유적공원에서의 4D체험, 평화미래전시관, VR체험관 등을 다니며 역사에 대하여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거제 씨월드에서의 파충류 관람과 돌고래 공연을 보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탐방에 참여한 박모씨는 “여러 가지 체험을 하여서 좋고, 특히 4D체험과 돌고래 공연이 재미있어 다음에 또 가고 싶다”고 전하였다.

 

 특히 이날 역사탐방에는 이유근 경동보일러 대표가 20만원을 후원하여 과일 및 다과를 구입할 수 있었으며, 뉴-신흥관광 오장택 기사의 차량지원, 밀레 함양점에서 손수건 75장, 박종건광고방의 현수막, 나이스 마트의 음료후원 등 지역사회 다양한 이들이 후원이 줄을 이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분과 이상진 총무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후원으로 장애인들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 장애인들의 인식개선과 지역사회의 한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11 [18:17]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