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창원.함안.창녕.의령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꽃보다 아름다운 창원관광을 소개합니다”
창원시, 5/31~6/3 대구꽃박람회 참가...‘창원방문의 해’ 홍보부스 운영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06/04 [08:57]

 

 창원시가 지난 5월 31일부터 나흘간 열린 ‘제9회 대구꽃박람회’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창원관광을 홍보했다.

 

  창원시는 박람회장에 ‘2018 창원방문의 해’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관광 안내 리플릿과 지도를 나눠줬다. 특히 하반기 빅 이벤트인 세계사격선수권대회와 개장 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짚트랙을 집중적으로 설명했다. 창원방문의 해 기념품과 세계사격선수권대회 마스코트인 에이미 대형 인형을 준비해 방문객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번 홍보는 ‘2018 창원방문의 해’ 목표인 1500만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시는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 많은 사람이 모이는 대구꽃박람회장을 찾았다.

 

  대구꽃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실내 꽃박람회로 꼽히며, 올해 제9회 행사는 ‘꽃愛 빠지다’라는 주제로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대구 엑스코 1층에서 나흘간의 일정으로 열렸다.

 

  한편 지난 1일에는 허선도 창원시 관광문화국장이 박람회장을 방문해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직접 관광안내를 하기도 했다. 허 국장은 “이렇게 향기롭고 아름다운 꽃 천지에서 창원관광을 소개하니 홍보 효과가 더 클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내며, 짚트랙에 관심을 보이는 방문객에게는 “안전을 최우선시 하고 있으니 꼭 믿고 방문해 달라”고 말했다.

 

  창원시는 ‘2018 창원방문의 해’를 추진하며 전국 5대 봄 축제장을 비롯해 창원연등축제, 해군입영문화제, 대구꽃박람회 등 크고 작은 행사에 참석해 창원 관광을 적극 알리고 있다.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6/04 [08:57]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