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거제.통영.고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명균 거제시장 권한대행, 주요사업장 점검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05/11 [13:42]

 

 박명균 거제시장 권한대행은 5월 11일 동부면 구천리 일원의 구천권역단위 종합정비사업의 주요 사업장을 찾아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공사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도농교류센터인 ‘참조은 마을’을 방문해 풋살장과 숙박시설, 수영장 등의 시설을 점검하고, 이용객의 불편이 없도록 시설 정비와 유지관리 등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5월 30일 개장을 준비 중인‘버드앤 피쉬체험장’에서는 “사업완료를 위해 추진위원회와 담당부서에서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사업 마무리와 안전사고 예방에도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참조은 마을’은 동부면 구천리 550-1번지에 풋살장, 수영장, 숙박시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연간 2만 여명이 시설을 이용하고 있으며,‘버드앤 피쉬체험장’은 동부면 산촌리 490번지 일원에 20여종 500여 마리의 새와 물고기로 테마체험장을 조성하여 오는 5월 30일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거제시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5/11 [13:42]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