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네트워크 > 진주.사천.남해.하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8회 진주시민상 추천위원회 위촉장 수여
- 진주시민상 후보자 접수 5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05/13 [13:26]


 진주시는 지난 11일 제18회 진주시민상 후보자 발굴 및 심의를 위해 28명의   위원으로 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이 날 위원회는 진주문화원 김길수 원장을 위원장으로 호선하고, 시상계획 공고안 심의를 시작으로 활동에  들어갔다.

 

  심의 결과, 올해 진주시민상 후보자 추천 접수는 5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78일 간 방문과 우편으로 접수받기로 하였으며, 개인이나 단체 모두 후보자를 추천할 수 있다고 의결하였다.

 

  2001년부터 올해로 18회째를 맞는 진주시민상은 진주시의 명예를 빛나게 하였거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기여한 공이 현저한 사람이 자격이 되며, 이미 사망하였거나 진주시에 등록기준지 또는 주소가 되어 있지 않아도 그 공적이 인정되면 수상자 자격이 된다.

 

  위촉식에서 정재민 부시장은 “남들에게 과시하지 않고 묵묵히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일하시는 훌륭한 분을 찾아 시상할 수 있도록 추천위원으로서 임무를 잘 수행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위 기간 동안 접수된 후보자에 대해서는 사전심사위원회의 1차 심사를 거쳐   진주시민상추천위원회의 2차 심사를 통해 수상자로 선정되며, 시의회의 동의를  얻어야 된다. 시상은 10월 10일 시민의 날에 하게 된다.

 

 

광고
광고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5/13 [13:26]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