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네트워크 > 거제.통영.고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거제시, 설 명절 맞이 도로정비 및 관리에 총력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02/04 [10:36]

 


거제시(시장 권민호)는 1월 25일부터 2월 13일까지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고 깨끗한 도로를 만들기 위해 도로파손 및 기능이 저하된 각종 도로시설물을 정비한다.

 

관내 국도, 지방도, 시도 등 1,168개노선에 대해 도로노면 요철, 포트홀 발생에 따른 도로포장 파손부위 및 낙석, 산사태 위험지구 등에 대해 일제정비를 실시한다.

 

특히, 최근 강추위로 인해 도로결빙이 다수 발생하고 있어 결빙이 예상되는 구간에 대해 사전예찰 및 제설제 살포 등을 실시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겨울철 도로변 수목에서 떨어진 낙엽 등이 배수로를 막고 있어 호우로 인한 피해발생이 예상되어 배수로 정비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설 연휴기간에는 도로과 직원으로 구성된 비상근무조를 편성하여 연휴기간 발생할 각종 민원사항 처리 및 도로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사고에 신속하게 대처할 계획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도로노면 불량 및 도로시설물 파손 등에 대해 일제정비를 실시하여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통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2/04 [10:36]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