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네트워크 > 거제.통영.고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복지허브화 광도권역, 업무 공유 회의 개최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 추진을 위한 자원 공유, 민관 협력 방안 논의 등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8/01/29 [16:53]

 


광도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호석)는1월 26일 광도면 회의실에서 광도권역 맞춤형 복지팀 및 주민생활지원 담당 직원, 통합사례관리사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 추진을 위한 올해 첫 번째 ‘업무 공유의 날’ 회의를 가졌다.

 

  이날 업무 공유 회의는 광도권역 내 중심면(광도)과 일반면(용남, 도산, 사량) 간 효율적이고 원활한 통합사례관리 추진과 맞춤형 복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사례관리 진행 상황 등 업무 공유와 업무추진 애로사항 나눔, 민관 협력 방안 논의 등 앞으로의 발전방향에 대해 모색하는 계기가 됐다.
  
  광도면 맞춤형 복지팀 관계자는  "광도권역이 중심면과 일반면 직원이 모여 업무 공유를 위한 정기적 회의를 개최해 각종 자원 공유 등 상호 협력 체계 구축이 필요하다." 며, "사례관리 대상자에게 적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중심면에서 좀 더 적극적으로 찾아가는 복지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복지허브화 광도권역은 광도면, 용남면, 도산면, 사량면을 하나의 권역으로 묶어 복지사각지대 발굴, 통합사례관리 등 찾아가는 복지를 추진하고 있으며,  매월 1회 권역 내 업무담당 직원들이 모여 ‘업무 공유의 날’을 운영해 지역 주민이 체감하는 맞춤형 복지 지원으로 권역형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8/01/29 [16:53]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