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네트워크 > 부산/울산/경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산시, 연말연시 맞아 음주운전 근절 합동 캠페인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7/12/19 [15:21]

 부산시는 12월 20일 오전 7시 30분부터 서면교차로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교통안전유관기관과 함께 음주운전 근절 합동 캠페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주운전 NO NO NO', '음주와 운전은 함께할 수 없습니다!' 등 현수막을 내걸고, 음주운전 근절하고 올바른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시민단체와 함께 홍보 캠페인을 추진한다. 구‧군에서도 12월 18일부터 12월 29일까지 시내 주요교차로에서 구‧군별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캠페인에는 부산시, 부산지방경찰청, 교통안전공단 부산경남지역본부, 도로교통공단 부산시지부, 교통문화운동시민연합회, 유공친절기사회,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등 1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시민들에게 음주운전 금지 홍보물 및 팸플릿을 배부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합동 캠페인에 참가한 각 기관은 음주운전은 자신과 가족뿐만 아니라 이웃들에게도 큰 피해를 주는 만큼 절대 해서는 안 된다는 경각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12/19 [15:21]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