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6개월챌린지플랫폼 성과보고회 및 졸업위원회 개최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17/12/19 [15:14]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6개월챌린지플랫폼 성과보고회 및 졸업위원회 개최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17/12/19 [15:14]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12월 14~15일 2일간 경주 힐튼리조트에서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6개월챌린지플랫폼사업의 성과보고회 및 졸업위원회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17년 6개월챌린지플랫폼사업에 선정된 15개사의 시제품 제작 및 사업수행 성과를 발표하고 판로개척을 위한 전국창조센터 사업담당 PD의 멘토링 및 선정 대상기업의 졸업위원회를 진행했다.


 중소벤처기업부의 6개월챌린지 플랫폼사업은 예비창업자 또는 1년 미만 창업자의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금년에 선정된 15개 기업은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통하여 시제품제작, 제품디자인, 국내․외 특허출원등 기업당 최대 4500만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 받아 아이디어 구체화 사업을 진행하였다.

 

성과보고회 발표 기업 중 창원에 소재하는 바람증속장치 및 질량플라이 휠 중․소형 풍력발전설비 제작하는 엘더블유피(주)(김인조대표)는 이사업을 통해 완성된 아이디어 시제품으로 국내(강원, 제주지역), 해외(몰디브, 태국등) 공급계약 및 동남아 판매권 MOU체결의 성과를 발표했다

 

김인조 대표는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의 6개월챌린지플랫폼 사업은 스타트업기업의 순수 아이디어의 시제품 구체화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매출 및 해외수출 통해 국내외․비즈니스 계약체결을 성공하여 초기창업기업 성장에 큰도움 되었다”고 말했다.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최상기 센터장은“앞으로 예비창업자, 초기창업자의 아이디어의 사업화 및 기술애로 해결을 위해 항상 노력하며 귀 기울이는 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