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네트워크 > 진주.사천.남해.하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전국우수시장 박람회 3개 부문 수상 쾌거!!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7/10/31 [08:30]

 

 사천시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은 지난 10월 27일부터 3일 동안 중소기업벤처부 주최로 강원도 정선군에서 개최된 ‘2017년 전국우수시장 박람회’에 참여해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장관상 단체 및 권정모 상인회장이 개인 표창을 수상하고, 상인대학 교육 우수사례 발표에서 우수상을 차지하는 등 3개 부문에 3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상인대학에서는 이번 박람회에서 “세상이 바뀌고 고객이 변하면 앞으로 우리 시장이 어떻게 할 것인가?” 라는 과제로 교육을 실시해 각종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협의 및 추진하여 상인회와 상인간의 믿음과 신뢰 구축에 크게 이바지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평소 삼천포용궁수산시장에서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참사랑 실천을 위하여 총 9백여 만원의 자금으로 맞춤형 자원봉사를 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 7월 4일 경북 고령군 문화관광 분야 활성화를 위한 견학단 방문을 계기로 지난 10월 16일 고령군과 사천시 및 고령 대가야시장과 삼천포용궁수산시장과의 관광 및 시장 활성화 교류 협약식을 갖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권정모 상인회장은 “이번 수상은 그동안 우리 상인대학 상인들이 한마음으로 함께 노력한 결과라서 너무 뜻깊다”며 “오는 3월 사천바다 케이블카 상업운행에 대비하여 질 높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고 상인으로서 서민경제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 하겠다.”라고 다짐했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31 [08:30]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