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지역네트워크 > 부산/울산/경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남창조센터, 보육기업 우수상품 판로지원 적극 확대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보육기업 우수상품 전시 및 판매관 운영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7/10/25 [19:48]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남센터)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홀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센터 홍보와 보육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전시관을 운영한다.

 

 이번 산업전은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 중 농수산창업지원단 참여센터에서(경남, 전북, 경북, 부산, 서울, 세종, 충남) 참가하여, 사전 접수된 20개 보육기업이 50여개 우수 농수산 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남센터에서는 꿈트리움, 하동식품원영농조합법인 등의 보육기업이 슈퍼푸드와 식용곤충을 활용한 영양간식 누룽지, 명인이 직접 만든 숙성 경옥고 등 특색 있는 농수산 가공식품 및 제품들을 전시하며, 센터의 주요사업인 ‘항노화산업’ 분야의 그동안 성과를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농업기술실용화재단 농식품벤처․창업지원특화센터(전남, 강원, 세종)와 연계하여 농식품 창업기업의 애로사항 해소 및 자생력 강화를 위한 밀착상담도 함께 진행한다.

 

최상기 센터장은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전시관을 운영함으로써 센터의 역할과 성과를 홍보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항노화 및 농식품분야 지원에 더 힘을 쏟아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25 [19:48]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