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산청.함양.거창.합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상면, 주민이 함께하는 자치활동 열어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7/08/14 [13:41]


남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표재홍)는 지난 14일 주민자치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코스모스길 제초작업 및 배추밭 땅 다지기 행사를 열었다. 지난 봄에 심은 코스모스길이 무성한 잡초에 가려져 모습이 잘 드러나지 않아 아쉬움을 남기는 중 주민자치위원들이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궂은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우비를 입고 참석했다. 두 조로 나눠 한 조는 배추밭 땅 다지기, 다른 한 조는 무촌마을에서 둔동마을까지 3km 코스모스길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표재홍 위원장은 “비가 많이 오는 날씨에도 적극적으로 참석해 주신 면장님 및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해 자치활동은 주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으로 더 풍성하고 따뜻하게 추진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활동인 남아있으니 열성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부탁했다.

 

최종설 남상면장은 위원들의 열정이 남상면 발전의 큰 원동력이라며 진정한 주민자치로 거듭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스모스길은 8월말에서 9월초 꽃을 피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14 [13:41]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