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산청.함양.거창.합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구한의대, 사랑의 한방의료 봉사 펼쳐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7/07/23 [13:37]
▲     대구한의대, 사랑의 한방의료 봉사 펼쳐


 대구한의대학교 한의과대학(대학장 김광중) 교수 및 학생 20여 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22일부터 3박 4일 일정으로 신원사랑누리센터에서 한방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의료수혜 사각지대에 있는 농어촌 지역민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구한의대학교 한방의료 봉사단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신원면을 방문해 바쁜 농사일과 불편한 교통을 인해 의료기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침, 뜸, 부항 한방진료와 지역주민을 내 가족 같은 마음으로 사랑의 의료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대구한의대 교수 및 학생들의 헌신적인 의료봉사 활동에 대한 소식을 전해들은 지역주민들의 발길이 신원사랑누리센터로 쭉 이어지고 있어 4일간의 봉사기간 동안 400여 명이 봉사 수혜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장기교육 기간 중 김득환 신원면장도 봉사시작 첫날인 22일 신원면사랑누리센터를 방문 “무더위와 먼 길에도 불구하고 신원면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의료봉사를 오신 대구한의대학교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신원면도 주민들의 의료보건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7/23 [13:37]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