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해양경찰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도서 응급환자 이송으로 소중한 생명 구해
암투병 환자 등 3명 육지로 긴급 이송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7/06/14 [13:37]

 


통영해양경비안전서는 6월 13일(화) 11:20경 통영시 사량도에서 암투병중인 환자가 갑자기 병세가 악화되어 육지로 이송하는 등 3명의 응급환자를 긴급 이송하여 병원진료를 받게 하였다고 밝혔다.

 

 통영해경에 따르면, A씨(54세)는 암투병 환자로 본인 소유의 건축현장 확인차 통영 사량도에 입도하였으나, 갑자기 병세가 악화되어 11:20경 구조요청 하였으며, B씨(58세)는 거제 외도에서 조경 작업 중 사다리에서 미끄러져 추락하여 14:24경 동료가 발견하여 구조요청 하였고, C씨(58세)는 통영 매물도 자택에서 의식을 잃고 쓰려져 있는 것을 19:24경 마을주민이 발견하여 통영해경으로 긴급 구조요청 하였다.

 

 신고를 접수한 통영해경은 경비함정 및 해경센터에 상황을 긴급 전파하여 응급환자 A씨 등3명을 육지로 긴급 이송하여, 대기 중인 구급차량을 이용하여 병원까지 무사히 이송하였다.

 

 통영해경은 응급환자 이송 중 원격의료시스템을 가동하여 실시간 병원 진료를 통해 환자의 상태를 확인하였으며, 통영해경의 발빠른 조치로 환자의 국민의 생명을 지킬 수 있었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6/14 [13:37]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