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 창원.함안.창녕.의령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름다운 우리집 보러오세요”
‘경상남도 우수주택 순회전시회’ 개최
22일부터 28일까지 함주공원·군청서 열려
 
환경이슈신문 기사입력  2017/04/21 [14:20]

 

 함안군(군수 차정섭)은 아름다운 건축물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우수주택 수상작품 순회전시회를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개최한다.
 
  아름다운 건축물 짓기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최근 주택 경향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전시회는 제30회 함안아라문화제 기간인 오는 22일, 23일 양일간 함주공원 내 중앙광장에서, 이어 24일부터 28일까지 군청 1층 로비에서 5일간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관내 출품 작품인 칠원읍 운서리, 산인면 입곡리 주택 2동을 포함해 도내 시∙군별 우수주택 총 40동의 사진과 함께 간이도면, 설계자, 건축비 등 다양한 특징 안내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관내 건축사회 회원들이 설계한 주택 사진 40여 점을 병행전시 해 군민들에게 우수주택에 대한 견문의 폭을 넓힐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순회전시를 통해 아름다운 건축물 가꾸기 사업의 추진성과를 알리고 주택의 기능과 더불어 공간의 미학에 대한 홍보가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21 [14:20]  최종편집: ⓒ hkisnew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