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쇼케이스로 다시 돌아온 신예 한류 아이돌 '영화처럼'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19/10/08 [07:42]

쇼케이스로 다시 돌아온 신예 한류 아이돌 '영화처럼'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19/10/08 [07:42]

신인 보이그룹 '영화처럼'이 2018년 첫 싱글 'twilight'이후 1년 동안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수많은 공연과 방송을 거치며 더욱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2번째 음반을 가지고 돌아왔다.

그들의 땀과 열정을 1년이라는 준비기간 동안 무한히 쏟아부은 결과물인 타이틀 곡 '너를 원해'가 그들의 열망과 함께 오는 10월 8일 쇼케이스로 오픈되는 것이다.


이번 타이틀곡 '너를 원해'는 그동안 '워너원, 보아, 모모랜드, 다이아, FT아일랜드, 장근석'등 수많은 앨범 참여로 떠오르는 작곡가팀 'stain boys'가 작업을 했다.

트로피컬 사운드를 가미한 피아노하우스 장르 음악인 타이틀 곡 '너를 원해'는 상쾌한 Pluck 사운드로 시작하여 후렴에는 경쾌한 피아노 리듬이 어우러져 더욱더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하우스 음악이다.

'영화처럼' 멤버들의 청량한 음색과 거친 음색의 랩이 곡의 느낌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으며,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메인보컬의 음색이 더해져 확실하게 곡의 주제를 전달하고 있다.

보이그룹 '영화처럼'은 누구의 수식어 따위에 신경 쓰지 않고 '영화처럼'만의 색깔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그룹이기에 지금보다 더 높이 나는 행보를 지켜보는 것 또한 재미가 아닐까 싶다.

한편, 이번 '영화처럼'의 새로운 음반을 소개하는 쇼케이스는 합정동에 위치한 '라디오 가가'에서 10월 8일 오후 2시에 '미디어 쇼케이스'로 펼쳐진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