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눈길 사로잡는 프리미엄 패밀리 파크 <헬로 파크>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19/08/20 [07:50]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눈길 사로잡는 프리미엄 패밀리 파크 <헬로 파크>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19/08/20 [07:50]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실내 체험 전시가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7월 19일,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에서 개막한 <헬로 파크>는 무더운 여름 실내에서 즐기는 ‘체험 바캉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피지컬’과 ‘디지털’의 합성어인 ‘피지털’이라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트랜드의 체험 전시 <헬로 파크>는 사람의 형태와 동작을 인식하는 기술력을 통해 상상하고 행동하는 것들을 즉각적으로 실현해 주는 프로그램들이 갖춰져 있다.

그 중 ‘라이브 픽쳐’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스캔하면 그 캐릭터가 3D로 실현되어 마치 살아있는 이미지 안에 있는 듯한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람객들은 자신이 탄생시킨 캐릭터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함께 뛰어 놀 수도 있다.

<헬로 파크>에서는 국내 최초로 실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의 프로젝션 배경을 다양한 컨셉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기술을 도입했다.

이 기술은 총 앞서 언급된 ‘라이브 픽쳐’와 다른 행성의 생물이 되어 하늘에서 내려오는 과일을 먹기 위해 뛰고 손을 뻗고 좌우로 움직이며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는 ‘버블 머블’, 12개의 블록을 쌓아 안드로이드를 만들어 내는 ‘로봇 큐브’, 스펀지 공을 던져 하늘에서 내려오는 UFO를 맞추기도 하고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기도 하는 ‘볼 스트라이크’까지 네 가지 프로그램에 적용되어 있다.

전시장을 찾은 관객들은 같은 프로그램을 즐기더라도 매 번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어 더욱 흥미를 느낀다.

이 밖에도 관객들이 <헬로 파크>를 선호하는 이유는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놀이 공간이라는 점에서다.

기존 키즈 카페 또는 어린이 체험 전시의 경우 특정 연령대에 맞춰진 프로그램이 주를 이루고 있어 동반한 청소년이나 성인들은 흥미를 느끼기 어려웠다.

하지만 <헬로 파크>는 그 동안 경험해보지 못했던 쌍방향 프로젝션을 통해 상상력을 자극하는 등 전 연령대의 흥미를 유발한다.

오스트리아, 러시아, 중국에 이어 지난 7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헬로 파크>는 부천 웅진플레이도시와 더불어 마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마산 홈플러스에 자리한 <헬로 파크>는 약 200여평의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단체 파티룸도 제공하고 있다. <헬로 파크>의 주최사인 ㈜클라우스는 “부천과 마산을 통해 국내 런칭을 하였다.

더 많은 지역에서 관람객들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헬로 파크>는 다양한 콘텐츠의 개발을 통해 언제든, 누구든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파크로 성장해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현실과 상상이 하나되는 공간, <헬로 파크>는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에서 오픈 런으로 진행된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티켓 부스는 오전 10시 20분 시작, 마지막 입장은 6시까지이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나 8월 25일까지는 휴무 없이 운영된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