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 해피투게더, 구석구석 클린데이 청결활동 실시

편집국 | 기사입력 2021/04/19 [16:25]

김천시 종합자원봉사센터 해피투게더, 구석구석 클린데이 청결활동 실시

편집국 | 입력 : 2021/04/19 [16:25]


[환경이슈신문=편집국]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4월 17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김천시민들의 휴식처인 감천냇가 산책로와 시내지역 16개 공원을 청소했다.

이는 「Happy together김천 운동」에 자원봉사자가 적극 동참하여 친절·질서·청결 활동을 선도하여 성숙한 시민의식을 함양하고자 진행하였으며, 총 18개 자원봉사단체 262명이 참여하였다.

이날 청결활동은 코로나19 감염예방수칙을 준수하여 거리두기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자원봉사단체 별로 청소구역을 나누어 진행하였다.

이날 청소구역 두 곳을 방문한 김충섭 김천시장은 “자원봉사자들이 「Happy together김천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어서 감사하다.

자원봉사자들의 노력으로 「Happy together김천 운동」이 생활화되어 품격높은 도시로 만들어 주기를 부탁드리며, 청결활동이 동시다발적으로 곳곳에서 진행되다 보니 일일이 인사를 전하지 못해 미안하다”라고 하며 현장의 자원봉사자를 격려했다.

「해피투게더 & 구석구석 클린데이」 청결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체(가나다순)는 다음과 같다.

김천하모니카동호회, 김천행복투게더, 네일아트봉사단, 대곡동자원봉사거점, 대신동자원봉사거점, 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 생활개선회, 실버봉사단, 여성대학동창회, 율곡동자원봉사거점, 장계향선양회, 재향군인여성회,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풍선아트봉사단, 한국자유총연맹, 한궁협회, JCI동김천청년회의소, SUN봉사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