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함안군·함안상공회의소, 기업세일즈 공동지원단 업무협약 체결

허재현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5:31]

함안군·함안상공회의소, 기업세일즈 공동지원단 업무협약 체결

허재현기자 | 입력 : 2021/04/19 [15:31]


[환경이슈신문=허재현기자] 함안군이 코로나19로 어려운 기업인들을 돕고자 기업제품을 직접 세일즈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군은 지난 19일 오후 2시 30분, 군수실에서 조근제 함안군수, 함안상공회의소 박계출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세일즈 공동지원단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기업세일즈 공동지원단은 기업체의 매출향상과 기업활성화를 위해 함안군과 함안상공회의소, 기업체가 공동으로 참여하여 지원단을 구성하고 직접 제품을 홍보 및 세일즈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협약에 따르면 윤진상 군 산업건설국장과 함안상공회의소 하상원 사무국장이 공동단장이 되고, 군에서는 행정지원을, 함안상공회의소와 기업체는 현장지원을 맡게 된다. 5월까지 기업체의 공동지원단 운영 신청을 받아 6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조 군수는 “기업세일즈 공동지원단이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이 시기에 기업의 매출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군 관계자들에게 “행정에서도 기업제품을 홍보하고 판로를 개척하여 세일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박계출 회장은 “기업의 제품 세일즈를 위하여 군에서 직접 나서주니 감사드린다”면서 “기업활력 제고를 위하여 군과 함께 공동세일즈를 진행할 수 있도록 상공회의소 차원에서도 적극 돕겠다”고 화답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