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해병대사령관 인사 내정

편집국 | 기사입력 2021/04/08 [21:34]

해병대사령관 인사 내정

편집국 | 입력 : 2021/04/08 [21:34]


[환경이슈신문=편집국] 정부는 4월 8일부로 해병대사령관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전임 해병대사령관 이승도 중장의 전역에 따른 후속인사로서, 現 1해병사단장인 김태성 소장을 중장으로 진급시켜 해병대사령관으로 임명할 예정이다.

이번 인사에서는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 안보관 및 연합·합동작전 역량을 구비하고, 부대를 안정적으로 지휘할 수 있는 조직관리 능력이 탁월한 인원을 우선적으로 고려했다.

해병대사령관 내정자 김태성 소장은 제1해병사단장, 해병대사 참모장, 제6해병여단장 등을 역임한 해병작전 및 전략분야 전문가로서, 전략적 식견과 연합·합동작전 역량을 갖추었으며, 정책마인드와 군사적 감각이 뛰어나고,선·후배 장교들에게 신망이 두터운 장군으로,조직을 안정감 있게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겸비하고 있어, 해병대사령관으로 선발했다.

이번 인사를 계기로,軍은 앞으로도 개인의 능력과 전문성.인품.차기 활용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기본이 튼튼하며 미래를 준비하는 국방 건설을 주도할 적임자를 엄선하겠으며,코로나19 등 비전통적 안보위협으로부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본연의 사명을 다함으로써, ‘강한 안보, 자랑스러운 군, 함께하는 국방’ 구현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