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수자원공사, 건설업계와 소통 강화에 나서

한국수자원공사 발주사업 참여 32개 건설사와 상생간담회 개최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19/02/27 [13:51]

한국수자원공사, 건설업계와 소통 강화에 나서

한국수자원공사 발주사업 참여 32개 건설사와 상생간담회 개최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19/02/27 [13:51]

 환경부 산하 한국수자원공사(사장 이학수)는 2월 27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삼정호텔에서 32개 건설사와 함께 상생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생간담회에 참여하는 기업은 최근 3년간 한국수자원공사가 발주한 사업비 300억 원 이상의 공사에 참여한 중대형 건설사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입찰제도 개선 방안과 건설 관련 주요 업무계획을 소개하고, 이에 대한 건설업계의 건의사항과 의견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번 간담회는 발주기관의 일방적 의사전달과 사업 추진을 지양하고 민간과 상시적인 소통을 통한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국수자원공사는 올해 하반기에도 간담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향후 중소형 건설사 및 엔지니어링 업체와도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학수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건설업계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업계가 체감할 수 있는 지속적인 상생 협력방안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GS건설, 강산건설, 계룡건설산업, 고려개발, 극동건설, 금호산업, 남광토건, 대림산업, 대보건설, 대우건설, 대저건설, 동부건설, 동양건설산업, 두산건설, 롯데건설, 삼부토건, 삼성물산, 신세계건설,

쌍용건설, 에스케이건설, 진흥기업, 케이알산업, 코오롱글로벌, 태영건설, 포스코건설, 한라, 한신공영, 한진중공업, 한화건설,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 호반건설 (가나다 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