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 김가은X쎄이 OST 앨범, 오늘 발매

OST 앨범, 김가은, OST도 가창...영화 완성도 UP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1/01/21 [15:48]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 김가은X쎄이 OST 앨범, 오늘 발매

OST 앨범, 김가은, OST도 가창...영화 완성도 UP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1/01/21 [15:48]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 OST 앨범이 발매됐다.

21일 제작사 백그림은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 OST 올트랙 앨범이 극장 개봉일에 맞춰 함께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큰엄마의 미친봉고' OST 올트랙 앨범에는 OST와 함께 영화에 삽입된 BGM까지 포함돼 있어 코믹, 긴장, 감동을 주는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의 음악들을 한 번에 들을 수 있다.

첫 번째 트랙 'Highway'와 이의 어쿠스틱 버전인 세 번째 트랙 '입춘'은 영화의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 김가은이 직접 가창에 참여했다.

'Highway'는 청량한 일렉기타와 코러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시원하고 희망찬 느낌의 곡으로 힘든 나날을 지내고 있는 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작곡과 편곡에는 '큰엄마의 미친봉고' 음악감독이자 영화 '블랙머니', '첫잔처럼'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참여한 이상훈(4BROS. MUSIC) 음악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작사에는 '큰엄마의 미친봉고' 백승환 감독이 직접 참여, 영화의 주제를 노랫말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두 번째 트랙 'No Time To Waste'는 뮤지션 쎄이(SAAY)가 독보적인 음색으로 며느리즈가 자유를 향해 당당하게 나아가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흡사 런웨이 워킹 장면을 연상케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곡으로 '더 이상 주저하지 말고, 시간 낭비하지 말고, 틀과 고정관념을 벗고 힘차게 달려나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작사와 작곡, 편곡에는 Psycho Tension의 이동은, Safira.K, DOO와 정성민이 참여했다.

한편,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명절 당일 뒤집개 대신 봉고차 열쇠를 집어든 큰 며느리가 남편 몰래 며느리들을 하나둘 차에 태워 탈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격정 로드무비로 정영주, 황석정, 김가은, 유성주, 조달환, 정재광 등이 출연한다.

21일 극장 개봉, 28일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된다. 이후 IP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며, SBS 설특집 영화 편성을 예정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