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구미시, 상모사곡동 책방 우리동네 "북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세대를 아우르는 행사로 주민들의 호응 얻어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0/10/27 [14:23]

구미시, 상모사곡동 책방 우리동네 "북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세대를 아우르는 행사로 주민들의 호응 얻어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0/10/27 [14:23]

상모사곡동에서는 10월 24일(토) 오후 1시 새마을운동테마공원에서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류호일) 주최로 우리동네 「북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입장 전, 발열체크 및 참석자명부 작성 등 철저하게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으며, 에코백 및 엽서 제작 체험, 독서 사진 콘테스트, 독서 포토존을 운영하고, 모든 코너를 다 체험한 참가자에 ‘한책하나 구미운동’ 선정도서 및 기부도서를 배부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장세용 구미시장, 김상조 경북도의원, 김택호, 김춘남 구미시의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고, 특히 장세용 시장님과 시민들이 자유로운 형식으로 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과 함께 할 행사가 많이 축소되어 아쉬웠는데, 이런 행사가 있어 정말 기분이 좋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류호일 위원장은 “상모사곡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행사라 조금 미흡한 부분도 있었지만, 많은 주민들이 참석해주고 호응해주셔서 고맙다.”고 전하였으며, 장세용 구미시장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며 지역공동체가 다 같이 즐기고 소통하는 행사인 것 같아 참 뿌듯하다. 특히 이번 행사를 준비한 분들과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하였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