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거제시, 거제청년센터 이룸 홈페이지 오픈했어요!

세미나실 등 대관 신청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허재현기자 | 기사입력 2020/09/29 [18:43]

거제시, 거제청년센터 이룸 홈페이지 오픈했어요!

세미나실 등 대관 신청은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허재현기자 | 입력 : 2020/09/29 [18:43]

[환경이슈신문=허재현기자] 거제시는 거제청년센터 이룸 홈페이지를 9월 28일부터 오픈, 운영한다고 밝혔다.

거제청년센터 이룸 홈페이지는 지난해 도에서 추진한 청년친화도시공모사업에 거제시가 선정되어 운영비를 지원받아 거제청년센터 이룸 소개 및 청년정책·청년일자리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룸 홈페이지는 청년정책(분야별 청년정책, 청년정책 검색), 채용정보, 교육훈련, 창업정보 등 다양한 일자리 정보가 제공되며, 채용정보는 고용노동부 워크넷 자료가 연계되어 제공된다.

특히, 거제청년센터 이룸 세미나실, 토론공간 등 시설 공간 대관 신청은 기존 전화 및 방문 예약에서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이용자의 편리성를 높였으며, 특강 프로그램과 다양한 청년 주요활동은 사업소개 및 포토갤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도 일자리정책과장은“거제청년센터 이룸 홈페이지는 반응형 앱으로 구현함으로써 스마트폰, 태블릭PC 등 접속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자환경에 최적화된 서비를 언제든지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며“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취업에 성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인 만큼 최선 정보를 제공하겠다. 언제든지 거제청년센터 이룸 홈페이지(http://geojeyouth.com) 를 방문하여, 청년들의 다양한 의견을 달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