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 관광 전자지도 서비스 8월 1일부터 제공

기장군 관광정보가 손 안에...!

허재현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6:01]

기장군, 관광 전자지도 서비스 8월 1일부터 제공

기장군 관광정보가 손 안에...!

허재현기자 | 입력 : 2020/07/31 [16:01]

[환경이슈신문=허재현기자] 기장군은 다양한 관광 콘텐츠와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관광지도 서비스를 8월 1일부터 제공한다.

이는 생활 속 거리두기가 시작되면서 '집콕'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고, '스마트폰 기반 개별여행'이라는 관광 수요에 적극적으로 부응하고자 마련된 사업이다.

관광 전자지도 서비스는 개인 스마트폰이나 PC에서 포털 사이트에 접속해 검색창에 '기장군 관광 전자지도'를 입력하거나, 크롬(Chrome) 브라우저 주소창에서 URL을 입력(gijang.noblapp.com)하면 이용 가능하다.

전자지도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에서 언제든지 접근이 가능하고, 지역 명소인 기장 8경, 관광객이 자주 찾는 관광지와 세부 정보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시시각각 변하는 정보에 대한 업데이트가 가능해 다양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충하여 관광객들의 이용 편의를 제고할 계획이다.

기장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기장군을 찾는 관광객들이 지역 명소를 즐겁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관광 전자지도를 제작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관광객, 관계기관, 지역주민 등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이용자에게 더욱 나은 관광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