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포맷, 영국·독일·네덜란드 수출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0/07/13 [09:57]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포맷, 영국·독일·네덜란드 수출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0/07/13 [09:57]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너목보') 포맷이 영국, 독일, 네덜란드에 진출한다.

엠넷을 운영하는 CJ ENM은 '너목보'가 영국 BBC 원(One)과 독일 RTL, 네덜란드 RTL4에 편성 확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너목보는 이미 첫 선을 보였거나 현재 방송 중인 말레이시아, 불가리아, 인도네시아, 중국,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등 7개국에 이어, 미국, 루마니아, 영국, 네덜란드, 독일 등 5개국에도 편성을 확정지었다. 총 12개국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우선 '템스(Thames)'에서 제작할 '너목보' 영국판은 내년 초 영국 내 최고 시청 점유율을 자랑하는 BBC 원 채널에 8부작으로 편성될 예정이다.

CJ ENM은 "한국 예능 포맷이 BBC 원에 편성되는 것은 '너목보'가 최초다. '너목보'를 기획하고 전 시즌을 제작한 이선영 CP가 영국판 '너목보'의 EP(Executive Producer)로 함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BBC의 콘텐츠 디렉터 샬롯 무어는 "중독적이며, 몰입감과 재미를 겸비한 이 새로운 시리즈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선한 형식의 음악 퀴즈쇼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또 '트레조(Tresor) TV'에서 제작하는 독일판 '너목보'는 올 해 여름 독일 민영 방송사 중 시청 점유율 1위를 기록 중인 RTL에 편성, 독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 = 엠넷 제공)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