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악(樂)인전’ 김요한, ‘강렬’ 독무 퍼포먼스 공개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0/07/13 [09:53]

‘악(樂)인전’ 김요한, ‘강렬’ 독무 퍼포먼스 공개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0/07/13 [09:53]

‘악(樂)인전’ 김요한이 퍼포먼스 장인에 등극한다. 태권도와 무용을 접목한 강렬한 독무 퍼포먼스로 역대급 무대를 예고해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11일 밤 10시 55분 방송된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12회에서는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 촬영에 본격 돌입한 송가인, 제시, 김요한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첫 결성부터 녹음, 라디오 생방송에서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 세 사람은 ‘2020 인생은 즐거워’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나서게 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악(樂)인전’의 ‘만능 토끼’라 불리는 김요한은 랩부터 댄스까지 ‘레전드’ 송가인과 ‘상마에’ 이상민을 뿌듯하게 만드는 무한한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며 매회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김요한이 또 한번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을 활약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한 독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인 것.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요한의 독무 퍼포먼스가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김요한은 도복 위에 하얀 두루마기를 걸쳐 시크하면서도 강인한 남성미를 폭발시킨다. 김요한은 사뭇 진지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여심을 떨리게 한다.

한편, 김요한의 독무 동작들은 태권도와 무용을 접목시켜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럽고 디테일한 춤 선이 포인트인 안무. 김요한이 움직일 때마다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성과 감탄이 터져 나왔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상민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괴성을 연발했고, 송가인은 “너무 멋있어서 눈을 떼지 못하겠어”라며 엄지를 치켜 들었다는 후문.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