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준희 합천군수,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허재현기자 | 기사입력 2020/07/10 [15:38]

문준희 합천군수,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허재현기자 | 입력 : 2020/07/10 [15:38]

[환경이슈신문=허재현기자] 문준희 합천군수는 1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처음 시작했다. 비누 거품을 더한 기도하는 두 손 그림에 ‘견뎌내자(stay stong!)’는 메시지가 적힌 팻말은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 19를 이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문준희 합천군수는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합천군!’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19 장기화에도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는 군민들께도 깊이 감사드리며 군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유례를 찾기 힘들 정도로 어려운 위기가 우리 앞에 다가왔다. 하지만, 우리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고 코로나 19에 맞서 슬기롭게 극복하겠다”고 말했다.

합천군 군수는 구인모 거창군수의 지명을 받아 이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코로나19 극복의 의지를 확산시킬 다음 주자로 이재근 산청군수, 곽용환 고령군수를 지명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