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매력쩌는 오빠들이 4월 26일 거제문화예술회관을 접수한다!

더티 섹시 오빠들 ‘장미여관’ & 마성의 밴드 ‘울랄라세션’ 콘서트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16/03/29 [09:04]

매력쩌는 오빠들이 4월 26일 거제문화예술회관을 접수한다!

더티 섹시 오빠들 ‘장미여관’ & 마성의 밴드 ‘울랄라세션’ 콘서트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16/03/29 [09:04]

매력 쩌는 오빠들이 거제문화예술회관을 접수한다! 더티 섹시 오빠들을 표방하는 국민 밴드 장미여관과 치명적인 마성의 밴드 울랄라세션이 함께 선보이는 최초의 연합 콘서트를 놓치지 마세요!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권민호)은 오는 426() 7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장미여관&울랄라세션>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거제에서 열리는 콘서트는 달달한 멜로디와 진정성 있는 매력으로 똘똘 뭉친 국민 밴드 장미여관과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Mnet ‘슈퍼스타K’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리메이크의 제왕 울랄라세션이 함께하는 첫 콘서트여서 시민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나혼자 산다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꾸미지 않은 외모에 진솔한 매력으로 국민적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보컬 육중완을 비롯하여 못생겼지만 멋진 오빠들을 표방하는 장미여관의 화려한 입담,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능력자 밴드 울랄라세션의 화려한 무대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도 이번 공연의 매력 포인트이다.

 

거제문화예술회관 김종철 관장은 나른해지기 쉬운 봄날 즐거운 콘서트로 시민들의 삶에 활력소를 드리고 싶다면서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장미여관울랄라세션의 콘서트에 오셔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미여관&울랄라세션> 콘서트는 오는 426() 7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할 수 있다.

 

<장미여관&울랄라세션> 콘서트

 - 일 시 : 2016426() 730

 - 장 소 :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 입장료 : R7만원/S5만원(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예 매 : 전화 680-1050, 홈페이지 www.geojeart.or.kr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