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우 이상아, 프로듀싱 그룹 ‘608’ 다섯 번째 싱글 참여

타이틀곡 ‘이제 헤어져요’ 발매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20/02/10 [06:16]

배우 이상아, 프로듀싱 그룹 ‘608’ 다섯 번째 싱글 참여

타이틀곡 ‘이제 헤어져요’ 발매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20/02/10 [06:16]

배우 이상아가 참여한 프로듀싱 그룹 ‘608’의 새로운 타이틀곡 ‘이제 헤어져요’가 공개됐다.

지난 6일 프로듀싱 그룹 ‘608’의 다섯 번째 싱글이 발매된 가운데, 이상아가 참여한 타이틀곡 ‘이제 헤어져요’가 눈길을 끈다.

‘608’은 밴드 국카스텐의 베이시스트 김기범과 작곡가 곰팡이로 구성된 프로듀싱 그룹으로, 2018년 결성돼 다양한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깊은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 이상아가 참여했다.

이상아가 부른 ‘이제 헤어져요’는 오래된 연인의 권태와 무감각이 만든 이별을 표현한 곡으로, 이상아는 ‘이제 헤어져요’의 피처링뿐만 아니라 작사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다. 노랫말과 어우러지는 이상아만의 감정 표현과 청아한 음색이 이별의 아픔을 담담하게 그려내고 있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2013년 뮤지컬 ‘위키드’로 데뷔해 뮤지컬 ‘킹키부츠’, ‘나폴레옹’, ‘오캐롤’ 등 다양한 뮤지컬 공연에 출연한 이상아는 tvN 예능프로그램 ‘노래에 반하다’에서 애절한 발라드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최종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상아는 최근 출연한 뮤지컬 ‘그리스’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마티’ 역으로 존재감을 발휘한 데 이어 ‘이제 헤어져요’로 새로운 감성의 노래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적 음색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상아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상아가 참여한 프로듀싱 그룹 608의 다섯 번째 싱글 타이틀곡 ‘이제 헤어져요’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트리밍 할 수 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연예/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