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영천시,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지역 장학금 300만원 기탁

나눔으로 건설하는 내일의 희망

편집국 | 기사입력 2021/10/25 [15:53]

영천시,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지역 장학금 300만원 기탁

나눔으로 건설하는 내일의 희망

편집국 | 입력 : 2021/10/25 [15:53]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지역 장학금 300만원 기탁


[환경이슈신문=편집국] 지난 25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에서 300만원의 장학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최기문)에 기탁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회장 이정철)는 건설산업기본법령에 따라 법정 경제단체로 설립되어 전문건설업의 역할과 위상을 높이고 도내 4,400여 회원사의 권익 향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건설경제단체다.

또한 국민 복지를 위한 대규모 건설 사업뿐만 아니라 지역의 소규모 생활밀착형 SOC 사업을 통해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과 사회기반 시설 확충 및 교통 환경 개선 등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지역민과 함께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이정철 경상북도회장은 “저희 협회는 항상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민과 함께 하는 협회를 지향하고 있다.”며 “현재 영천시에는 230여 개의 협회 소속 회원사가 있고 인재 육성과 교육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는 것이 무엇보다 의미 있는 일이 될 거라는 뜻이 모아져 장학금 기탁에 함께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최기문 이사장은 “지역 전문건설 업체들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뿐만 아니라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에도 꾸준히 애쓰면서 교육 발전을 위해 귀한 나눔까지 실천해 주시니 더욱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영천시장학회는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내실 있는 장학사업을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