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이룸 온텍트2021 강남페스티벌 패션쇼 성황리에 마무리~!

온텍트2021 강남페스티벌 패션쇼가 서울, 강남 일대 명소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편집국 | 기사입력 2021/10/19 [18:19]

㈜상상이룸 온텍트2021 강남페스티벌 패션쇼 성황리에 마무리~!

온텍트2021 강남페스티벌 패션쇼가 서울, 강남 일대 명소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편집국 | 입력 : 2021/10/19 [18:19]

㈜상상이룸 온텍트2021 강남페스티벌 패션쇼


[환경이슈신문=편집국] 온텍트2021 강남페스티벌 패션쇼가 서울, 강남 일대 명소에서 성황리에 성료 됐다.

패션쇼를 진행한 ㈜상상이룸은 김주석 대표이사와 임직원 모두의 아이디어를 통해서 “우리의 머리 속 상상들을 눈 앞으로 구현하고자 인재들이 모인 IDEA GROUP” 이었음을 일찍이 천명한 바 있다.

㈜상상이룸측은 오프라인 행사 위주의 기획사였지만 포스트 코로나 시대 트랜드에 발맞춰 라이브 방송, 3D VR 가상전시관 등 온라인 행사도 빠르게 섭렵했다.

구성원이 대부분이 젊은 세대들로 이루어져 최신 트랜드에 대한 이해가 빠르고, 아이디어 측면에서도 신선함을 보여주는 기획사로 대표적인 행사에는 블리자드 코리아 쇼케이스, KOCCA 온:한류축제 B2C, 스타벅스 샘플링 프로모션, 서울도시농업박람회, 지역상생 포럼 등이 있으며 지역축제, 기념식, 기업 워크숍 등의 소규모 행사의 경험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김주석 대표는 “기업명처럼 상상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행사를 보면 정말 행복하다”라고 말하며 덧붙여 “더욱 멋진 상상으로 분야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루 성장하는 기획사가 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온택트2021강남페스티벌 패션쇼에는 팝핀현준, 노라조, 김재원, 홍수아, 강원래, 백현주아나운서, aoa 혜정, 이상우, 김민기 등 많은 스타들이 패션 페스티벌 축전에 참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