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주시 외동읍, 『가을 작은 음악회』 개최

지역주민 300여 명 참석, 음악으로 행복하고 하나 된 외동이 되다

환경이슈신문 | 기사입력 2019/10/15 [07:40]

경주시 외동읍, 『가을 작은 음악회』 개최

지역주민 300여 명 참석, 음악으로 행복하고 하나 된 외동이 되다

환경이슈신문 | 입력 : 2019/10/15 [07:40]

경주시 외동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대형)에서는 지난 11일 외동읍민체육회관에서 지역주민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외동읍 가을 작은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외동읍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하고 외동읍 행정복지센터가 후원했으며, 지역주민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해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민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지역 내 봉사단체 및 개인 또는 동호인의 재능기부와 초청가수의 무대로 진행됐다.

이 날 행사는 노래, 색소폰 연주 , 품바 앙코르 공연, 건강단전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외동읍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했다.

또한 부대행사로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에서는 행사 참석 주민들을 대상으로 외동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직접 키운 꽃양배추 모종을 나누어 주며『아름답고 밝은 외동, 꽃 나눔 행사』를 가짐으로써 지역주민들이 자발적 아름다운 외동 가꾸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대형 외동읍 주민자치위회 위원장은 “올해 3번째를 맞이한 이번 음악회는 경주시 주민공동체 공모사업의 일환으로 예산을 지원받아 추진한 만큼 이전 음악회보다 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으니 훈훈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대우 외동읍장은 “회를 거듭하면서 작은 음악회가 큰 음악회로 발전하고 있다”고 평가하면서 “이번 음악회에 많은 성원과 격려를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읍민이 행복한 외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더 힘쓰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